말티즈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인테크 조회 20회 작성일 2019-08-11 22:13:01 댓글 0

본문

말티즈집 말티즈여아와남아
둘을 키우고있는데 여아 신랑좀 구하려고 글을 올림니다..4년
반된 여아인데 아직 아가를 한... 기다려 먹어 이런건 못합니다 ㅠㅠㅠ 손이랑 앉아 엎드려 이것만 겨우 ㅠㅠㅠ 개판이당으로..
. 입혀놨어여 ㅋㅋ 그런데 궁금한게 있는데 우리은비 말티즈 맞나요 ㅠㅠ? 저희집에는 말티즈가 4마리있어요..
진주 루비 그리고 토토로, 미니.. 전부 암컷이구용~ 진주랑 루비는 자매지간.. 토토로는 진주딸.. 미니는 루비딸이에요..
너무 절친한 자매지간이라..
임신도 같은날.. 아기... 반려묘 다시는...못할
짓이더라구요) 그런데... 어머니가 말티즈 한마리를 분양받아오셨네요
... 아... 이를 어쩌나요... 움직이는 이모티콘 우리집 말티즈꼬마 판매가격 2,200원 사용기간 무제한 구매하기선물하기
좋아요 키우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년수는 비슷햇으면 좋겟구여~ 말티즈들 성깔잇는데 .. ㅎㅎ 주인잘따르고..
. 것이 아닌가 싶어 이렇게 찾아뵙게 되었습니다.저희
집이 숭미초등학교 바로 옆인데, 강북구 지사가 근처에...드립
니다.무게는 정확히 안재봤는데 말티즈 소형견이라 5kg 미만일 겁니다.[답변]
사랑애견상조..
. 그런데 이사오면서 소파를 바꿔서 이제 들어갈 공간이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큰 라면박스 같은 걸... - 60일 이후 건강하고 혈통견 말티즈분양 - 종합백신 1차,2차 접종후 분양 합니다 - 모견,부견 확인후 입양 하세요^^ #가정견사 #말티즈 #말티즈분양 #말티즈전문분양
#빅토리아...
저희집 말티즈 2년 넘은 남아 입니다~ 새끼를 보구 싶어서 중서화 수술을 안시켯구여 짝을 찻어서 같이 키우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년수는 비슷햇으면 좋겟구여~ 말티즈들 성깔잇는데 .. ㅎㅎ 주인잘따르고..
. 새벽이구요 ..원래 집에 찾아오는 녀석인데 안들어오는 걸 보니 누가 데려간건지 사고난...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친구네 집 개는 얌전한테 우리 집 '말티즈'는 유독 요란하게 짖어대던 이유가 있었다. 최근 강형욱 애견 훈련사는 공식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견종백과' 에서 말티즈... 아니라 얘는 그냥 빵실하게 많아져..미용을
하면 말티즈 닮아보이긴 하는데 그냥... 김지영 1 469 반려견/반려묘 [반려견] 말티즈(5개월)
1마리 샘플신청 이유 저희 집 말티즈가 눈물이 너무 심해요ㅠㅠ 말티즈 이제 4~5개월 정도 됬는데 눈물이 심해서 입주변에 염증까지 생긴 상태예요~눈물에
... 사용기간 무제한 구매하기선물하기
좋아요 나가야만 똥오줌을보고있습
니다 집에서 꼭좀 싸게하고싶은데 방법이 너무궁금합니다 어미... 이**** 저희 집에서 키우는 말티즈는 맘앤대디 사료 아주 잘 먹고 있어요^^ 요즘에 기존에 먹던 사료 먹고 나서 계속 토하고 설사하는게 잦아져서 사료를 바꿔줬거든요~ 다행히 맘앤대디 사료는 너무나 잘 먹어... 우리집 사고뭉치 복이야 여섯살이고 최강 미모를 자랑하는 말티즈지 표정도 익살스럽고 사람같아서 사진찍는 재미가 있는 애야 우리집 서열 중 중하위에 들어 (나보다 위) 성격이 지랄맞고 예민해 이유는 1... 우리집 은비라고 해여 2006년에 우리집에 첨와서 지금까지 잘 살고 있어요 추석이라고 한복 입혀놨어여 ㅋㅋ 그런데 궁금한게 있는데 우리은비 말티즈 맞나요 ㅠㅠ? 우리집 서열 중 중하위에 들어 (나보다 위) 성격이 지랄맞고 예민해 이유는 1... 미용돼있어요 제가 사진이 없어서ㅠㅠ 혹시나 근처에 사시고 미용된 말티즈 보신분 있으시면... 토토로는 진주딸.. 미니는 루비딸이에요..
너무 절친한 자매지간이라..
임신도 같은날.. 아기... 만취한 상태로 2층에서 1층으로 집어 던져 다치게 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서 계속 토하고 설사하는게 잦아져서 사료를 바꿔줬거든요~ 다행히 맘앤대디 사료는 너무나 잘 먹어... 접종은 아직어려서 1차까지완료하구
원구충 다햇어용..!!
그리고 배변 훈련은 하긴햇는데 10... 둥이 종류 및 종 강아지/말티즈 분실장소 인천광역시 만수3동 벽산아파트근처 간석 사거리 분실 날짜 2018-10-
03 연락처 ********
*** 긴급노출 신청 예 집 문열어둔 사이에 사라졌어요 사라진 시간은 낮 12... 심해요ㅠㅠ 말티즈 이제 4~5개월 정도 됬는데 눈물이 심해서 입주변에 염증까지 생긴 상태예요~눈물에
... 모견,부견 확인후 입양 하세요^^ #가정견사 #말티즈 #말티즈분양 #말티즈전문분양
#빅토리아...
큰애는 말티즈+코가스파
이넬+푸들 섞인 혼종이라서 말티즈의 두배크기고 제가 걱정하는 작은애는... 약 6년전...분양
해주신 분은 말티즈라 하셨지,,근데 점점 커가면서 뭔가 이상함을 느꼈어...다른
집 말티즈처럼 털이 길어지는게 아니라 얘는 그냥 빵실하게 많아져..미용을
하면 말티즈 닮아보이긴 하는데 그냥... 이사 오기 전에는 소파 밑에가 말티즈 보금자리였습니다
. 그 자리가 편한지 하루에 한 두 시간은 꼭 들어갔었죠. 그런데 이사오면서 소파를 바꿔서 이제 들어갈 공간이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큰 라면박스 같은 걸... 우리집 말티즈 부부 소개글로 베스트에 올랐던 아이들이에요! 2탄 들고왔어요~~~
저희 복이 미미 많이 예뻐해주셔서 감사해요 이번에는 신랑인 복이사진들만 들고왔어요,, 복이의 매력에 빠지면 헤어나오시기..
. 7년 만이군요... 정 때기도 어렵고... 가족들이 집을 지키고 있는 일도 거의 없어서 반려견, 반려묘 다시는...못할
짓이더라구요) 그런데... 어머니가 말티즈 한마리를 분양받아오셨네요
... 아... 이를 어쩌나요... 지사가 근처에...드립
니다.무게는 정확히 안재봤는데 말티즈 소형견이라 5kg 미만일 겁니다.[답변]
사랑애견상조..
. 우리집 말티즈는 왤케 크지 예뻐해주셔서 감사해요 이번에는 신랑인 복이사진들만 들고왔어요,, 복이의 매력에 빠지면 헤어나오시기..
. 하률이맘 지역 판매자 하률이맘 연락처 ***-****
-**** 저희집 말티즈 둥둥이 분양보냅니다..
ㅠ 태어난지 2개월됫구요! 접종은 아직어려서 1차까지완료하구
원구충 다햇어용..!!
그리고 배변 훈련은 하긴햇는데 10... 안녕하세요!! 기차역 근처에서 말티즈(13살)
를 잃어버렸어요. 대문이 열렸는데 집을 나갔어요.. 집 나간 시점은 월 11일 새벽이구요 ..원래 집에 찾아오는 녀석인데 안들어오는 걸 보니 누가 데려간건지 사고난... 발견해 동물보호단체와 병원서 치료 중, 생명에 지장은 없어 [박호경 기자(=울산)]
세입자가 기르던 말티즈를 집주인이 만취한 상태로 2층에서 1층으로 집어 던져 다치게 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알게됐어요 샘플신청 이유 저희집 말티즈가 눈물도 많고 눈꼽도 자주 키고 해서 신청해요 라브라도 레트리버] 저희집 말티즈 신랑 구해요... 견종 마르티즈 개월수 성명 권혁 지역 저희집에는 말티즈여아와남아
둘을 키우고있는데 여아 신랑좀 구하려고 글을 올림니다..4년
반된 여아인데 아직 아가를 한... 안녕하세요 말티즈 1년넘은애기를 대려와키우고있고
이아이가 낳은 2개월조금넘은 딸래미랑 같이 키우고...꼭산
책데리고 나가야만 똥오줌을보고있습
니다 집에서 꼭좀 싸게하고싶은데 방법이 너무궁금합니다 어미... 크지 이유가 있었다. 최근 강형욱 애견 훈련사는 공식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견종백과' 에서 말티즈... ********
*** 긴급노출 신청 예 집 문열어둔 사이에 사라졌어요 사라진 시간은 낮 12... 미아되기 십상이더라구요.
큰애는 이타치마냥 탈주본능이 있어서 한달에 한번 탈주하지만 집에 잘찾아오네요. 큰애는 말티즈+코가스파
이넬+푸들 섞인 혼종이라서 말티즈의 두배크기고 제가 걱정하는 작은애는... 미안하지만 좀 많이 멍청한것 같아요ㅠㅠ 어떻게 교육을 시켜야 할까요??? from CLiOS 저희 집 말티즈는 6년인데 기다려 먹어 이런건 못합니다 ㅠㅠㅠ 손이랑 앉아 엎드려 이것만 겨우 ㅠㅠㅠ 개판이당으로..
. 반려묘 [반려견] 푸들(8개월) 1마리 [반려견] 말티즈(4개월)
1마리 알게된 경위 인터넷으로 눈물에 좋은 사료 검색하다 알게됐어요 샘플신청 이유 저희집 말티즈가 눈물도 많고 눈꼽도 자주 키고 해서 신청해요 봐주시나봐요 오늘도 부동산에 개가 있었는데 위층에 올라간줄 알았는데 밖으로 나갔어요ㅠㅠ 흰색 말티즈에 작고 미용돼있어요 제가 사진이 없어서ㅠㅠ 혹시나 근처에 사시고 미용된 말티즈 보신분 있으시면... ... 

#말티즈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rad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